축제

공상의 뇌 2012 (2012)

기획의도
다수는 우리를 장애인이라 부르고 또는 장애예술가라 부르지만 우리는 그 안에 갇히기를 거부한다.그래서 우리는 우리들만의 독특한 표현방법을 찾는 여행을 시작하였고 장애인극단판과 일본 안무가이자 연출가 류세이오 류가 함께 하는 이 작업에서 그 무언가를 찾게 될 것이다.지금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 걸까? 여기에 내려서니 문득 낯설게 떠오르는 것. 그것은 눈에 보이는 것일까? 아니면, 새롭게 만들어내는 것인지도 모른다. 今何を考えて入るのだろう。 ここに降り立ちふとみしらぬ頭の中で思う事。 それは目玉で見える物? それとも新しく作り上げる物かも知れない。
시놉시스
<공상의 뇌(空想の脳)>는 공백(空白) + 침묵(沈黙) + 인간과 동물의 결합(人間と動物の混ざり合い) + 뇌(Brain) + 두뇌 중심의 활동(頭の中の働き)을 표현한 작품이다.

기본정보

구분: 공연
소요시간: 90분
관람연령: 8세 이상
공연료: 무료
특징: 안무가 ‘류세이오 류’와 협업

일자: 2012. 7. 11(수) ~ 7. 12(목)
시간: 오후 8:00
장소: 문래예술공장 박스시어터 공연장 위치보기

연출가 소개 DIRECTOR

류세이오 류 (榊原 龍 / Ryuseioh Ryu)
1995년 무대 데뷔. 이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<野戦之月海筆子 : 독화성호응계획> 전 작품에 출연.
2004년 「류세이오 댄스 프로젝트」를 결성, 라이브 연주와 솔로 댄스를 함께 하는 공연을 시작.
2005년 광주에서의 『새로운 천사』 공연 출연.
2006년 「East Asia Tour Performance」 참가 및 한국 공연.
2012년 한일 연합공연 ‘마당, 텐트를 만나다’「들불」광주 및 서울 공연 출연

출연진 CAST

류세이오 류 / 김성진 / 박세영 / 임은영 / 장희영 / 최민경 / 김재희

제작진 STAFF

연출 및 안무 : 류세이오 류

조연출 및 악기연주 : 김한솔

무대미술 : 하루야마 에미

조명 디자인 : 이케우치 분페이

조명 : 유 선

음향 : 최은정

무대진행 : 신안수

분장 및 의상 : 주은아

사업진행 및 통역 : 표미라

일본스텝 : 바라 치즈코
장애인문화예술판 장애인문화예술판 · 2019-10-17 16:49 · 조회 530